본문 바로가기

IT/루머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예상 사진

 

 요즘 가장 핫한 IT 소식은 바로 아이폰이 아닌 삼성의 갤럭시S4, 그리고 갤럭시노트3의 소식일 것이다.

 

국내 외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는 과연 다음엔 어떤 모습일까가 궁금해 진다.

위 사진은 여러가지 추정 사진 중 하나인 갤럭시 S4의 예상 사진이다. 뭐 저대로 나온다면 시크한 매력과 날카로움이 있어서 매력적이다. 삼성답지 않은 디자인인 듯 하다. 만일 화이트가 나온다면 이보다는 덜 차가운 느낌일 것 같다.

다만 이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줄 수 있겠지만 여러 색상이 나온다면 이 고급스러움이 덜 하지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다.

다음은 갤럭시노트3의 예상 이미지다.

넓은 화면의 제로베젤을 자랑하고 있다. 위와 아래의 베젤을 최소한으로 하여 화면은 크지만 폰의 크기는 줄인 모습이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전면 상단부의 SAMSUNG로고가 너무 크게 자리 잡혀있어서 심플함을 주지는 못할 것 같다.

뒷면은 예상 외로 깔끔하여 외형은 아이폰의 디자인과 비슷하다. 그러나 듀얼스피커와 제논플래시, 카메라의 위치, 갤럭시노트만의 터치팬의 위치등을 보면 갤럭시노트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디자인이다.

 

 

아직 이렇다할 확실한 사진은 없이 이런 추정샷만 나오고 있다.

뭐 아에 없는 것 보다는 낫지만 그만큼 삼성이라는 국내기업이 사랑받고 있다는 것이니까 기쁘기도 하다.

아직 전작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신제품이 벌써 나올거라는 추측은 아직 이른것이 아니냐는 말도 나온다. 개인적으로 삼성도 애플처럼 일정 기간을 정해두고 신작을 출시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