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악세사리

이제 이어폰도 Style이다 Air Sounds 쥬얼리 이어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신비 입니다.

모처럼 돌아왔네요 ㅜㅜ 시간에 쫒기는 학생인지라 그동안 소홀했는데요 그동안 크고작은 이슈도 많고..

아무튼! 잡소리는 나중에 따로 하고 오늘은 예쁜이어폰, 쥬얼리 이어폰을 리뷰해 보고자 왔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눌러주세요 손가락!

 

 

 

 

AirSounds 사의 HA-AS12B 라는 이어폰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쥬얼리 이어폰으로 알려질텐데요 현재 옥X과 지X켓 에서 판매중이네요 에어사운즈 이어폰 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박스 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이어폰의 핵심! 사파이어가 눈에 가장띄네요.

그리도 알수없는 젠더도 눈에띄네요 이건 이따 따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본제품 답게 일본어로 설명이 되어있지만 그림이 쉬워서 별 어려움은 없습니다.

뒷면에는 간단한 구성품과 이어폼팁에 대해서 적혀 있는 것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자 등장한 것은 이어폰과 이어폼팁 이어폰 파우치, 마지막으로 피쳐폰용 젠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젠더가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사실 일본은 한국과 다르게 피쳐폰, 흔히 2G폰이라고 불리는 폴더폰, 슬라이드 폰 등이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런 핸드폰들은 요즘 스마트폰과 다르게 이어폰이 지정되어있죠? 그곳에 젠더를 끼워서 어떤 이어폰으로든 들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쉽게도 가족중에 일반폰을 쓰는 분이 안계셔서 테스트는 못해보았지만 잘 작동한다고들 하네요.

 

 

 

VEGA R3와 사파이어 이어폰의 만남..

 

날이 좋아서 야외촬영을 해보았지만 집이나 밖이나 그게 그거인것 같네요..ㅜㅜ (왜 나온거지..)

그래도 나왔더니 빛이 좋아서 사파이어가 빛나보입니다. 더욱 블링블링한것이 이쁘네요.

 

 

 

양 이어폰의 줄을 조절할 수있는 중간부의 사파이어와 귀에 꽂았을때 보이는 사파이어, 총 3개로 이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3.5mm 잭

 

가장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이이폰 잭부분이 ㄱ자가 아닌 일자로 되어있어서 단선의 위험이 조금 있는 듯 하지만 보시면 알다시피 마감처리가 좋아서 큰 걱정은 아니지만 아쉽습니다ㅜㅜ

혹시 닥터X레 사의 이어폰을 아시나요? 디자인으로는 업계 1위이지만 음질부분에서는 평이 썩 좋지는 않는데요.

AirSounds 사의 이어폰은 조금 다릅니다. 두 회사 모두 디자인에 승부를 건 것 같지만 서도 쥬얼리 이어폰은 음질에도 신경을 쓴 것이 보입니다. 중저가의 가격대를 가지고있지만 최근 이슈가 되었던 쿼드비트의 성능은 충분히 압서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중저음의 베이스음, 둥둥치는 드럼의 사운드를 좋아하는데요. 정확히 울거나 떨림없이 한음한음 잡아내는 것이 기특하기만 하네요. 그렇다고 고음부분에서 깨지거나 찢어지는 소리를 가지고 있지도 않고 정말로 그냥 기특한 녀석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임피던스 

 32Ω

 감도

 98db

 재생 주파수

 5~25KHz

 케이블 길이

 1.2m

 잭 플러그

 3.5mm

 

 

총점

디자인 부분에서도, 음질부분에서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

 10점 만점에 9점

 음질

 10점 만점에 8점

 결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듯이 이쁜 디자인에 기특한 사운드까지 갖춘 귀염둥이 같습니다. 기본 구성품에도 철저하고 국내 출시로 AS센터도 생겼으니 추후에 문제가 생겨도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3만원 대라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그 이상의 성능과 디자인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아직 새내기라 사진기술, 스튜디오 등 부족함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변수가 없다면 아마도 다음 후기는 보조배터리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