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악세사리

3M 모바일쉴드 COAT AFP

 

지난 크리스마스 [아이로이드]에서는 모바일쉴드 COAT AFP에 대한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ㅎ

 

 

 

 

 

 

 

 

바로 이 제품인데요

항상 액정 필름은 기본, 혹은 메이커도 없는 출처모를 필름만 써본 저에게 3M 모바일쉴드 COAT AFP는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앞면만이 아니라 전면 뒤, 옆까지 모두 감싸주는 필름이다보니 더욱 새로웠는데요

 

 

제가 가진 폰은 베가R3입니다.

 

 

3M라는 든든한 메이커가 보이는 군요

  

부치기전 사용방법도 필히! 익혀두세요 ㅎㅎ

 

구성품은 보다시피 앞,뒤 필름, 극세사, 먼지닥기용 티슈, 인증서, 지문방지 스프레이, 먼지제거 스티커 가 있습니다.

 

그리고 붙이기 시작! 

 

붙이기 전 모습입니다

 

 

그리고 부착 후! 전면을 다 덮는 필름탓에 생폰을 좋아하는 저는 완전 만족이군요

그렇지만 손재주가 없어서 기포가 있지만 제품 특성상 몇일 뒤면 딱 붙어서 기포도 거반 사라진다고 하네요 ㅎ

 

부착한 후에도 변하지 않는 밝기! 그리고 뚜렷함입니다 (초점 미스,,ㅜ)

 

 

3M 모바일쉴드 COAT AFP

3M의 노하우로 탄생한 필름이니 만큼 기대도 되고 무엇보다 완성도가 높아서 기뻤습니다.

사용설명서 보면 '부착후 1~2일 은 조심히 사용하십시오' 라 적혀있는데요 필름이 자리잡는 기간입니다. 이 후에는 떨어지지도 않고 폰에 딱 맞으니 완벽하겠네요 ㅎ

 

아쉬운점 역시 있습니다.

저가 필름을 보시면 2매씩 들어 있습니다. 이는 필름에 기스가 나면 보기 싫으니 갈아주라는 식으로 2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3M는 아직 자세히 써보진 않았지만 기스를 막는 기술을 자랑하는 것인지 1매만 들어있네요 최근 고급형은 모두 이렇던데 저만 불만인가요?ㅎ

 

고성능 필름 3M

 

앞으로 써봐야 알겠지만 정말 마음에 듭니다

 

 

 

위 사용기는 스마트CC와 엠비트아이앤(3M 모바일쉴드)의 제품지원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사용기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엠비트아이앤씨(3M 모바일쉴드)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