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pp

조이파일 2

조이파일세요! Sinbi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ㅎㅎ

그동안 꽤 이것저것 바빠서는 아니고 네.. 깜빡했습니다..ㅜ

그래도 복귀기념!!
조이파일 어플 체험단을 신청 그리고 리뷰를 작성하세 되었네요 ㅎㅎ

지난 조이파일 리뷰에 비해 변한것은 없습니다만 달라진것은 있습니다. 단점이 될 텐데요 이전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다운이 되던 것에 비해서 이유는 모르겠으나 마켓에서도 사라지고 네이버 앱스토어로 옮겼었는데요 그마져도 사라진것 같아 어플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ㅜㅜ



조이파일하면 가장 좋은점은?



네! 모바일이용이 매유 편하다는 것이죠!

어플이 있고 어플이 없는 분은 모바일페이지로도 있으니 걱정 무!!



역시 깔끔한 GUI로 사용하기 편하게 정렬도 해주고요




간단하게 나의 정보와 포인트 그리고 고객센터도 가까이에 있어서 보다 원할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샷은 찍지 못했지만 모바일에서 다운시 몇가지 선택사항으로 나누어지는데요 모바일화질과 일반화질 등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레밍을 지원하여 즉시 바로바로 볼수도 있고요 ㅎㅎ

지난 1편과 비교해보시면 더욱 퀄리티나 그런것이 떨어진것 같은데요..
죄송합니다 사실 컴퓨터가 고장나서 윈도우를 다시 깔아야합니다만 CD의 부재로 아직 고치지 못하고 있네요..ㅜ
이것도 사실 모바일로 작업이라..:-(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PS. 조이파일 관리자님 죄송해요 어제까지 썼어야했는데..ㅜ

PS2 다시 돌아왔으니 열심히 할게요!!

'Review >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No! 이제는 공부다 언포겟(unforget)  (0) 2013.01.02
조이파일  (2) 2012.07.08